-
넷플릭스 가입하고 요 와~~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2:35
넷플릭스... 처음엔 생소한 단어였는데... 요즘 영화 '미드' 대한민국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죠. 1단 우리는 iptv에서 지상파를 다시 보게.프리미어 영화 등 옵션을 많이 하고 시청하는 편이라 한달 통신비가 상당히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그런데 넷플릭스에서 어느정도 타협점이 생겼네요.. 최근 영화는 물론 드라마까지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들어있더군요. 하물며 4명으로 공유하게 한달에 3900원 대면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ㅎㅎ1단, 제 사무실의 가족이 공유하고 가입했어요. 숨기고 결제는 월 4천원씩 하게. 일단 넷플릭스가 스마트 tv, 무바 1. 테블릿.pc등 어디서 나쁘지 않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저희 TV는 스마트하지 않기 때문에... 휴대 전화와 접속할 수 있는 HDMI의 유아폰 전용을 구입. 혼자서는 무바 1.PC에서 다 함께는 TV와 연결하고 보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넷플릭스 전용 드라마도 요즘 핫한 킹덤 등등... 콘텐츠도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1단 기억이 가뭄한 보리를 미드에서 시청. 스파르타쿠스를 지난 시즌에 다 넣은 후로, 이제 킹덤에게~ 만족감은 아주 좋네요... 또한 아내 소음에 가입하고 한달은 무료이며, 이 달부터 유료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한달에 1원 초반에 상당히메릿토 있 콘텐츠와 소견이 들었습니다.
>
첫 번째 모바에서 앱을 받고 로그인한다고 표시되는 첫 번째 메인 화면.추천 영화 또는 드라마 아이니 등을 나쁘지 않게 열거한다.진짜 볼 게 많아서 잠깐 찾아봐야 될...ᄏ
>
PC에서도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해, 알아들을 수 있는 종래의 기록등, 마지막에 본화등 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장점이 많으면 단점은.. 우선 제가 아직 넷플릭스의 로직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보고 싶은 영화를 검색해봐야겠네요. 정확도는 매우 떨어지는 편이어서 스토리할 수 있어요.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이정도면 스토리를 쓰고 있으니 이가격으로 이만큼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수 있다는것,, 너무 매력적이에요!
>
제가 다큐멘터리를 좋게 생각하는데... 마침 축구 문서가 몇 개 있네요.완전히 괜찮은 팀은 아니지만 선덜랜드...유벤투스 ..독일국대 등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화가 있습니다.팀의 역사와 팬과의 공존 등 뭔가 벅찬 감동의 요소도 있네요.과인명 킬링 타이더용으로 즐기기에 딱 좋았습니다.
>
그리고 자막 언어를 선택... 더빙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런 부분은 정말 잘 쓰진 않았지만 호기심으로 눌러보곤 했어요!
>
그리고 다음화의 대강 이야기와 오프닝 멘트 넘기는 등...(예를 들면, 재팬 아이니 애니메이션의 전에 2분의 주제곡 또는 지낭후에, 전달됩니다) 그리고 신속하게 볼 수 있도록 스킵 기능도 타프지에한 매우 콕오루의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
제가 잠깐이라도 봤던 영화들은 내역이 남아서 다시 시청할수 있도록 번거로움이 없네요..
>
또한 관심분야에 맞추어 다른 영화등을 추천하는 점 등... 정말 편리하고 영리한 넷플릭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가성비 좋은 넷플리스~요즘 심심할 때 도움이 많이 되네요.요즘 영화드라마를 보고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아시는 분과 함께 가입하는 것도 좋은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