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 멤버쉽 가입선물 키트 도착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3:02

    안녕하세요^^//이 7월에 방탄 소년단 아미, 공식 팬 클럽에 가입했죠. 공식 팬클럽에 가입하면 회원들에게만 특별히 방탄 소년단 키트를 보낸다며 열렬히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내 4개월이 지 나쁘지 않자 지난주에 받았습니다!!아이들이 하원했을 때였고 아이들도 제가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지민이 많이 좋아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같이 흥분하면서 열어보자고 했어요. ​


    >


    >


    GLOBAL OFFICIAL FANCLUBARMY MEMBERSHIP Kit이다.​


    우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혹시 제가 몰라서 사진을 올렸다가 알게 되었고, 지금은 사진을 삭제하였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말에 따라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가입 절차는 아래 링크에 따라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https://blog.naver.com/smduddo/22개 5896252하나 2


    >


    시트에 쌓여 있는 것을 열었더니 그럴듯한 상자가 나오는군요. 마치 영화 필름 같은 느낌인데 방탄소년단에 대한 영화 한 편을 상자 속에 좀 집어넣은 느낌이에요.wwww 아미 팬클럽 회원인증카드입니다 인증번호와 제 이름이 나와 있습니다.아미 멤버십 카드는 재발급이 안 된다고 하니 절대 잊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것의 용도는 어디죠? 콘서트에 갈 때 이 카드가 필요한지 알고 싶어요.아미펜도 있네요 디자인은 낭비 없이 깔끔한 올 블랙!입니다. "이것은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쓸수 있는 목걸이입니다" 도대체 이건 왜 필요한걸까? 역시 이유는 모르겠지만...우리 아이들과 놀러 갈 때 아기 이름을 쓰고 잊지 않도록 목에 걸어주는 용도로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지민이 사진 넣어서 걸어줘야지. 이거는 방탄소년단 사진집? 잡지 같은 책이에요. 사진만 쫙 들어간 줄 알았는데 막상 저를 보니까 인터뷰처럼 한 명씩 인터뷰 내용도 적혀 있고 혈액형이나 좋아하는 것도 적혀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있어서 자세히 읽지는 못했는데, 이걸 보면서 방탄소년단에 A형 멤버가 많은지 알게 되었어요. wwww나의 사랑, A형~내용까지 공개하는 것은 그래서 대충 이런 구성되어 있는 것을 자랑하려고 2쪽만 찍어 보았습니다. 지민이는 무대에서 제일 잘생겼는데 이런 수수한 모습도 에조처럼 깨끗하고 청초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브로마이드 이전에 HOT하나 때 모으기만 두었는데 BTS덕분에 20년 만에 보네요. 아쉬운 것은 집에 걸어둘 곳이 없어서 접어서 보관해야 한다는 거에요.저는 그냥 지민이의 사진만 걸어두고 싶었는데 남편이 아쉬워 할 것 같아서 못하겠어요. 계속 집에는 가족사진을 올려놓아야 해요.ᄒᄒ 이런 노트도 들어있었어요. 특별히 안에 다른 내용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이어리처럼 비어있는 종이를 간단하게 써서 언젠가 자랑삼아 가지고 다닐 것입니다. 이거는 방탄소년단을 뺏는 거예요. BTS CINEMA라고 쓰여져 있는데 영화 개봉하면 뺏는 일 없이 영화를 보러 가요.ᄒᄒ 우리 아이들 사진입니다. 뷔 사진은 어디 영화 포스터예요?'나는 죄가 없어...' 이런 섹시한 놈이라고.이것은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방탄소년단에서 만든 마스킹 테이프인데, 이거 아까워서 쓸 수 있나요? の外 밖에 놓으면 아이들이 어수선할까봐 고이박스 안에 넣어두는 이상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키트 개봉기였습니다! BTS 많이 사랑해주세요예를 들어 콘서트 티켓이 남은 분이 계시다면... 저를 데려가 주세요. ■"티켓"예매를 성공시킨 적이 없는 방탄 덕후군요!! 흑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