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하고 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2:35

    넷플릭스... 처음엔 생소한 단어였는데... 요즘 영화 '미드' 대한민국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죠.​ 1단 우리는 iptv에서 지상파를 다시 보게.프리미어 영화 등 옵션을 많이 하고 시청하는 편이라 한달 통신비가 상당히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그런데 넷플릭스에서 어느정도 타협점이 생겼네요.. 최근 영화는 물론 드라마까지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들어있더군요. 하물며 4명으로 ​ 공유하게 한달에 3900원 대면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ㅎㅎ1단, 제 사무실의 가족이 공유하고 가입했어요.​ 숨기고 결제는 월 4천원씩 하게. 일단 넷플릭스가 스마트 tv, 무바 1. 테블릿.pc등 어디서 나쁘지 않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저희 TV는 스마트하지 않기 때문에... 휴대 전화와 접속할 수 있는 HDMI의 유아폰 전용을 구입. 혼자서는 무바 1.PC에서 다 함께는 TV와 연결하고 ​ 보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넷플릭스 전용 드라마도 요즘 핫한 킹덤 등등... 콘텐츠도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1단 기억이 가뭄한 보리를 미드에서 시청. 스파르타쿠스를 지난 시즌에 다 넣은 후로, 이제 킹덤에게~ 만족감은 아주 좋네요... 또한 아내 소음에 가입하고 한달은 무료이며, 이 달부터 유료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한달에 1원 초반에 상당히메릿토 있​ 콘텐츠와 소견이 들었습니다.​​


    >


    첫 번째 모바에서 앱을 받고 로그인한다고 표시되는 첫 번째 메인 화면.추천 영화 또는 드라마 아이니 등을 나쁘지 않게 열거한다.진짜 볼 게 많아서 잠깐 찾아봐야 될...ᄏ


    >


    PC에서도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해, 알아들을 수 있는 종래의 기록등, 마지막에 본화등 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장점이 많으면 단점은.. 우선 제가 아직 넷플릭스의 로직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보고 싶은 영화를 검색해봐야겠네요. 정확도는 매우 떨어지는 편이어서 스토리할 수 있어요.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이정도면 스토리를 쓰고 있으니 이가격으로 이만큼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수 있다는것,, 너무 매력적이에요!


    >


    제가 다큐멘터리를 좋게 생각하는데... 마침 축구 문서가 몇 개 있네요.완전히 괜찮은 팀은 아니지만 선덜랜드...유벤투스 ..독일국대 등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화가 있습니다.팀의 역사와 팬과의 공존 등 뭔가 벅찬 감동의 요소도 있네요.과인명 킬링 타이더용으로 즐기기에 딱 좋았습니다.​​


    >


    그리고 자막 언어를 선택... 더빙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런 부분은 정말 잘 쓰진 않았지만 호기심으로 눌러보곤 했어요!


    >


    ​ 그리고 다음화의 대강 이야기와 오프닝 멘트 넘기는 등...(예를 들면, 재팬 아이니 애니메이션의 전에 2분의 주제곡 또는 지낭후에, 전달됩니다)​ 그리고 신속하게 볼 수 있도록 스킵 기능도 타프지에한 매우 콕오루의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


    >


    제가 잠깐이라도 봤던 영화들은 내역이 남아서 다시 시청할수 있도록 번거로움이 없네요..


    >


    또한 관심분야에 맞추어 다른 영화등을 추천하는 점 등... 정말 편리하고 영리한 넷플릭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가성비 좋은 넷플리스~요즘 심심할 때 도움이 많이 되네요.요즘 영화드라마를 보고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아시는 분과 함께 가입하는 것도 좋은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