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인 듯 리뷰 아닌 리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2:09

    >


    '파괴 라면이라고 하면, 매미 케루 베이 베이'과 호각을 다투는 재난 영화도 롤 롤랜드에 에머리히 감독의 감독의 미드 미드웨이는 그가 연출한 1번째 전쟁 전쟁 영화'다는 사실을 잠시 놓면 꼬리표처럼 달라붙어 각본의 아쉬움이 여전히 작품입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중요한 반환점이 된 미드웨이 해전이란'실화'를 다룬다는 측면에서 쉽게 이야기를 만질 수도 없그이츄이고 꽤 긴 시간 할아이 나누는 엔딩에서의 실존 인물 아니며 열처럼 러닝 나란히 있는 동안, 실존 인물의 아래 나쁘지 않아서( 나쁘지 않아를 재현하는 듯한 인상의 스토리는 틈틈이 치고 빠지는 전쟁 영화의 볼거리와 전쟁 영웅을 연기한 예상 밖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 업을 보는 재미에 익숙하지 바로 무미 건조합니다.단지 개인적으로, 그동안 필모하고 인상적인 활약이 드물었다. '에드스크레인'이 외모에서 풍기는 저돌적인 느낌을 충분히 발휘한 것 같은 딕베스트로, 스토리 한가운데를 소견보다 더 잘 지탱하여 자신의 일정 부분을 아쉬움이 상쇄되었습니다.


    >


    역시 지금까지 정취를 남기지 않고 파괴에 몰두했던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역설적으로 전쟁영화에서 자신의 파괴본능에서 평화를 찾은 것 같은 좋은 수위와 화력의 볼거리는 감독 특유의 과함이 중화된 것이 정내용 오히려 장르영화로서는 나쁘지 않은 매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했습니다.물론 시대적 배경과 해전이라는 특성 때문에 인물을 나열하는 방식만큼 반복되는 견해를 지울 수 없는 볼거리가 한계로 지적되지만, 재난영화의 제왕이라고 써서 파괴의 왕이라고 읽은 감독의 무턱대고 보기 이전의 작품들을 뜯어보면, 하나 칭시점을 활용해 빗발치기의 탄환 세례를 피하면서도 단 한번의 공격 성공을 위해 적진을 향해 돌격하는 주인공의 복잡한 심경을 함께 느끼는 듯한 인상의 체감형 시퀀스 등은 수시로 오가는 탄환과 포탄과 포탄 탄탄을 많이 날아다니는 주인공의 복잡한 심경을 함께 느끼는 듯한 인상의 체감형 시퀀스 시퀀스 등은 숱하게 오가는 탄환과 포탄과 포탄탄탄탄탄탄탄탄탄 탄알을 다투어 다니는 주인공의 복잡한 심경을 함께 느끼는 듯한 인상의 체감형 시퀀스 시퀀스 시퀀스 등 수많은 심경을 함께 느끼는 듯한 인상의최근 필체를 보면 한숨을 쉬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는 확실히 만족스러운 작품은 아니지만 그의 파괴본능이 역설적으로도 가장 파괴적인 전쟁이라는 소재에서 평화를 찾은 것처럼 균형이 잡혀있다는 점에서 아쉬움보다는 좋은 인상으로 기억될 것 같네요.PS: 실화베이스의 전쟁영화를 다시 한번 봐주길 감독님께 권합니다. wPS: 엔딩 크레딧으로 모든 관객이 나왔고, 혼자 music 비디오를 보는 감정이 묘하게 좋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